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샤이니’ 겨울 컬렉션을 지난 8일에 공개했다.

 

이번 스파오와 ‘샤이니’의 협업 컬렉션은 지난 7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당일 완판을 기록한 1차 컬렉션의 흥행에 이어서 진행하는 2차 콜라보다.

 

스파오와 '샤이니'의 2차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스파오에서 진행한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 약 1만 명이 참여했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수면 파자마 세트 4종과 담요 1종이 출시됐다.

 

출시 당일 담요 및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1차 협업 컬렉션에 이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수면 파자마 세트 구매 시 파자마를 착용한 ‘샤이니’의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샤이니 1 차 협업 컬렉션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겨울 시즌을 맞이해 2차 협업 컬렉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2차 협업 컬렉션은 팬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상품들이며, 앞으로도 많은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 ‘샤이니’ 겨울 컬렉션은 온라인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STORE, 무신사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