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이 ‘오프라이스X상해기 콜라보’ 3종을 킴스오아시스에서 선보였다.

오프라이스(O’Price)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멀리 가지 않아도, 줄 서지 않아도 1등 맛집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랜드킴스클럽의 간편식 브랜드다.

상해기(SangHyuk)는 시장 맛집 음식을 소개하는 채널을 운영하는 백만 유튜버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음식에 진심인 남자’로 잘 알려져 있다.

 

‘오프라이스X상해기 콜라보’ 3종은 유튜버 상해기가 추천하는 시장 맛집 맛을 그대로 담은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 ▲오프라이스 상해기 부산식 돼지국밥 ▲오프라이스 상해기 얼큰 순대국밥으로 구성된다.

 

대표상품인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은 엄선한 호주산 소갈비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배 퓌레를 듬뿍 넣은 달짝지근한 양념 맛이 일품이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음식에 진심인 남자 상해기가 진심을 담아 출시한 3종세트로 먹방 유튜버답게 푸짐한 양을 담았다”라고 말하며 “매일 고기반찬이 고민이라면 킴스오아시스에서 오프라이스 간편식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프라이스X상해기 콜라보 3종은 전국 오프라인 킴스클럽 매장, 킴스오아시스 및 유튜브 채널 상해기(sangHyuk)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