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4월 이득데이 진행
이랜드몰, 4월 이득데이 진행

이랜드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18일 단 하루, 다양한 특가 상품과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이득데이’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18일 이득데이를 통해 인기 카테고리 반값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럭키 응모 이벤트와 이득딜, 릴레이 브랜드데이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날 이랜드몰을 통해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2시간마다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던하우스, 가전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 스파오와 로엠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각 300장씩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랜드몰 앱에서 진행되는 럭키 응모 이벤트를 통해서는 BHC 치킨과 이디야 디지털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GS25 편의점 금액권 등 인기 상품을 반값에 구매하는 행운에 도전할 수 있다.

하루 종일 계속되는 이득딜을 통해서는 설화수, 오휘, 구찌, 쉬즈미스, 네파키즈, 정관장, 플로라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브랜드 위주로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해 기획한 환경행사”라고 말하며, “이랜드몰을 통해 득템의 행운을 누리실 수 있도록 행사 준비와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특별 할인 상품과 카드사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