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짜릿함, 코카-콜라 제로
자유로운 짜릿함,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X 최우식, “코카-콜라 제로로 제로하자!”

코카-콜라가 배우 최우식과 함께 찐휴식의 자유로운 짜릿함을 전하는 ‘제로로 제로하자’ 캠페인을 시작한다.

배우 최우식은 올해 1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을 시작으로 이번 코카-콜라 제로의 신규 캠페인 모델로도 함께 하며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인연을 이어 나가게 됐다.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와 함께 현실 남사친 같은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우식. 현재 방영 중인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 많은 일을 도맡아 하면서도 여유로움을 잃지 않는 일당백 막내로 출연해 ‘만능 인턴’이라는 별명까지 얻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매년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의 짜릿한 행복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을 선보여 온 코카-콜라는 일과 휴식의 경계가 더욱 모호해지는 가운데 지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제로의 단독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제는 뉴노멀에서 ‘제로(0)’가 되어 버린 것들과 ‘제로(0)’가 되길 바라는 것들이 혼재돼 일상이 되어버린 ‘제로라이프(Zero Life)’ 시대라고 불러도 무방한 터. 이에 코카-콜라는 복잡한 제로라이프 일상에서의 많은 고민과 경쟁, 스트레스를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제로’로 만들어 버리며 진정한 휴식 시간 속 자유로운 짜릿함의 순간을 즐겨보자는 바람을 담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제로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코카-콜라 제로의 인기도 높아짐에 따라 유쾌한 에너지를 지닌 배우 최우식과 함께 코카-콜라 제로로 소비자들의 지친 일상 중 자유로운 짜릿함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과 함께 집이나 회사 어디서든 고민, 걱정, 스트레스 모두 제로로 만드는 짜릿하고 자유로운 찐휴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