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FW 버전 출시
이랜드 미쏘...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FW 버전 출시
  • 안상석
  • 승인 2021.08.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절대란 이끌었던 상반기 대표 상품으로 FW 시장 겨냥”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FW 시즌 스타일링에 제격인 ‘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미쏘는 지난 상반기 15만 장 판매를 기록한 미쏘 자켓의 대표 상품 쏘미쏘자켓과 세 차례 완판 행진에 힘입어 4차 리오더를 진행한 핏업팬츠를 계절에 맞추어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출시했다.

쏘미쏘자켓은 미쏘의 11년 자켓 생산 노하우로 다양한 기장을 추가해 한국 여성에게 가장 적합한 핏과 디자인을 설계했다. 또한 크롭, 베이직, 오버핏 등 트렌디한 스타일과 계절에 맞는 색상을 추가했으며 슬랙스, 스커트 등과 함께 다양한 셋업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핏업팬츠는 고객이 자신의 체형과 신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부츠컷 슬랙스 등을 추가하며 상품 종류를 다양화했다.

미쏘 관계자는 “미쏘가 11년 동안 쌓아온 데이터를 통해 구현한 ‘핏’으로 이번 FW 시즌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요소를 반영하며 여성 SPA 대표 브랜드 입지를 다지겠다”라고 밝혔다.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미쏘의 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는 오늘부터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 하루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며, 핏업팬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8일까지 무료배송, 무료반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