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벚나무 식재를 위해 구덩이 파기 작업을 하고 있는 정청래 국회의원(좌측), 유동균 마포구청장(중앙), 김진천 구의원(우측)

 

지난 15일 오전 9시,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망원유수지 내 녹지공간에서 ‘망원2동 주민과 함께 하는 기념식수’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정청래 국회의원, 김기덕 서울시의회 부의장, 정진술 시의원, 한일용, 김영미, 김진천 구의원, 망원2동 주민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의 후손에게 물려 줄 수목 45주를 식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유동균 마포구청장, 정청래 국회의원, 망원2동 주민과 함께 기념식수 행사월 15일 오전 9시,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망원유수지 내 녹지공간에서 ‘망원2동 주민과 함께 하는 기념식수’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정청래 국회의원, 김기덕 서울시의회 부의장, 정진술 시의원, 한일용, 김영미, 김진천 구의원, 망원2동 주민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의 후손에게 물려 줄 수목 45주를 식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구는 주민이 직접 나무를 심고, 나무가 커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관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기념식수 종료 후 망원2동 주민과 함께 기념촬영(사진중앙, 유동균 마포구청장과 정청래 국회의원)

구는 주민이 직접 나무를 심고, 나무가 커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관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오늘 심은 한 그루의 나무가 미래에는 숲을 이루고, 그 숲은 도시의 그린인프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염된 지구를 살리는 일이다."라고 말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