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꽃향기 더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 출시
피죤, 꽃향기 더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 출시
  • 시사경제스케치
  • 승인 2021.04.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수수 유래 강력탈취 성분으로 불쾌한 냄새는 빼고 화사한 꽃향기는 더하고


뿌리기만 해도 섬유를 부드럽게 만들어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적
화사한 꽃향기를 담은 피죤의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 (사진제공=피죤)
화사한 꽃향기를 담은 피죤의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 (사진제공=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강력탈취 성분에 화사한 꽃향기를 더한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을 출시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강력 탈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땀 냄새, 음식 냄새 등 각종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꿉꿉한 냄새가 고민인 신발장과 옷장 등에 사용하면 불쾌한 냄새는 제거하고 화사한 꽃향기를 채울 수 있다.

또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옷에 뿌리기만 해도 섬유를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요즘처럼 건조한 봄철 의류나 침구류의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섬유탈취제 본연의 탈취 기능성과 더불어 성분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출시되었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탈취 성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폼알데하이드, 글리옥살, 메탄올 등 10가지 유해물질 무첨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명품 향수를 만들어온 조향사가 피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향기가 더해진 3종으로 출시되었다. ▲매혹적인 화이트 플로럴과 피치향을 담은 ‘미스틱 레인’ ▲로즈와 자스민 향기가 매력적인 ‘플라워 페스티벌’ ▲우아한 플로럴과 시트러스 향으로 가득한 ‘아이스 플라워’ 등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피죤은 친환경 경영 철학에 따라 이번 신제품에도 에코패키지를 적용했다. 재활용 용이성을 고려하여 ‘재활용 우수’ 등급의 무색 용기를 사용했다. 또한 패키지에 에코절취선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재활용 분리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피죤 관계자는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은 강력탈취 효과는 물론 화사한 꽃향기와 더불어 봄철 정전기 방지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 환경을 생각한 패키지까지 고려해 출시한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이 안심하며 만족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