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루, 20FW 트렌드 담은 ‘셰어백’ 출시
이랜드 클루, 20FW 트렌드 담은 ‘셰어백’ 출시
  • 시사경제스케치
  • 승인 2020.09.03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퀼팅을 담아낸 신상백으로 따뜻한 가을을 맞이하세요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러블리 기프트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20FW 트렌드를 담은 퀼팅 라인의 ‘셰어백’ (Cher Bag)을 출시한다.

(사진자료) 클루 셰어백 컬렉션_모델컷
(사진자료) 클루 셰어백 컬렉션_모델컷

클루에서 선보이는 셰어백은 ‘사랑하는’의 의미를 지닌 프랑스어 ‘셰어’(Cher)에서 영감을 얻어 이름 지었으며, 여성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퀼팅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클루만의 사선패턴 퀼팅과 체인 스트랩을 사용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고 밝혔다.

 

클루 관계자는 “이번 셰어백 출시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브랜드가 세련된 이미지로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하며, “특히 이번 제품에서 선보이는 메탈 로고 장식, 흑니켈 도금 등은 클루가 보여줄 수 있는 독창적인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클루의 셰어백 컬렉션은 총 5종으로 선보이며, 미니 사이즈의 퀼팅 골드 체인백, 미디엄 사이즈의 블랙 체인백, 클러치, 지갑 등으로 구성된다. 각 상품은 2만 9,900원부터 5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며, 9월 한달 동안 출시 기념으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루는 셰어백 출시와 함께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주얼리 ‘비포선셋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센셋스톤 목걸이와 귀걸이, 레이어드 반지로 구성되며, 가을 해질녘 하늘의 다양한 빛을 담아 로맨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클루의 셰어백 컬렉션은 오는 11일 공식 출시되며, 비포선셋 컬렉션은 금일(3일)부터 클루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