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테마관 진행
쿠팡,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테마관 진행
  • 시사경제스케치
  • 승인 2020.07.28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유익하고 건강한 방학생활
다음달 9일까지 두 차례 기간 한정 할인…1차 할인율 최대 54%
[쿠팡 이미지] 쿠팡,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테마관 진행
[쿠팡 이미지] 쿠팡,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테마관 진행

쿠팡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고 건강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와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방학’ 테마관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마관은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방학생활에 필요한 310만여 종의 상품을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바른습관기르기 ▲방학에떠나요 등 10가지 테마로 나누어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집에서 놀이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키즈 카페’ 테마와 ‘집에서 예술활동’ 테마를 따로 구성해 ‘실내승용완구’ ‘놀이집/놀이텐트’ ‘미술놀이’ ‘베이킹놀이’ 등 다양한 실내 놀이 상품들을 제안한다.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1차,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기간 한정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차 행사에서는 ‘달곰미디어 가로세로 낱말퍼즐’ ‘기탄교육 착 붙는 자석 가방’ ‘아르누보 해리포터 포스트카드 컬렉션’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 유아매드’ 등 인기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 이슈로 자녀 교육에 있어 홈스쿨링이 중요해짐에 따라, 여름방학 기간도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테마관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자녀의 교육과 사고 발달을 위한 최신 트렌드 제품을 확인해 보는 것은 물론, 온 가족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제주시에 로켓배송센터가 오픈하며 제주에서도 익일배송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로켓배송의 혜택은 제주시민은 물론 여름방학을 맞아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에게도 해당한다. 이제 수영복, 래시가드, 튜브 등 물놀이 제품을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숙소에 도착해 받아보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