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고객만족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실시
렉서스코리아, 고객만족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실시

렉서스코리아는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2종의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PREMIUM CUSTOMER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렉서스 고객이 교통사고 혹은 운행과 관련한 문제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까지 1회당 50km 이내에서 무상으로 견인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하며, 2010년 4월 등록 차량에게까지 소급적용하여 실시한다. 또한 고객편의를 위하여, 렉서스 고객 지원실(080-4300-4300)을 통해 24시간 사고보험접수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6월 30일까지 1년/2만km 연장보증 프로그램 20%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상품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무상보증 4년/10만km을 포함, 최대 5년/12만km까지 보증이 제공된다.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의 매매 및 승계 시에도 양도가 가능하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기대를 넘어서는 ‘프리미엄 케어’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품격 높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고객 안심(安心)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의 관심에 힘입어 6월 13일까지 기간을 연장하여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