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일반 김보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감태를 활용해 만든 국내 최초 어린이용 감태김, ‘아이밀 우리아이 감태김’을 출시했다.

감태는 ‘바다의 천연영양제’로 불리는 해조류로 칼슘, 철분, 비타민A,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우유의 6배에 달하는 칼슘과 굴의 10배가 넘는 철분이 들어있어 성장기 아이들이 섭취하면 좋은 식재료로 꼽힌다.

‘아이밀 우리아이 감태김’은 청정 갯벌에서 자란 자연산 감태로 만든 김에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된 카놀라유로 구워 감태 고유의 향긋한 풍미와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나트륨 함량이 낮은 천일염을 더해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하여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6매씩 한 끼 분량으로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영양식을 챙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감태의 인기가 높아지며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부모들이 증가해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감태김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품을 필두로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은 챙겨주고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건강한 어린이 전용 식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이밀 우리아이 감태김’은 이마트와 소매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건강에 좋은 것만 만든다’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분유/유아식부터 유아 간식, 청정 우유, 발효유 등 다양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산양유로 만든 프리미엄 분유 ‘후디스 산양유아식’,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후디스 그릭’, 카카오닙스 건강액상차 ‘카카오닙스차’ 등 시장에 없던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시장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스케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